신한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rovus
신한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rovus
  • 정재민
  • 승인 2015.09.03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신한생명)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신한생명은 인터넷으로 쉽고 편리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신한Smart인터넷보험(http://e.shinhanlife.co.kr)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2013년 4월 오픈 이후 리뉴얼은 이번이 처음이며, 고객의 눈높이에 초점을 맞춰 시스템을 구성했다. 글자 수를 최소화하여 시안성을 높혔고 메인 페이지에서 성별과 나이만 입력하면 관련 상품의 보험료와 기본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했다. 
 
또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10분 이내에 가입이 완료되도록 계약 입력 과정을 간소화 했다.
 
이와 더불어 보험 가입에 불편함이 없도록 일대일 채팅상담과 PC 원격지원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생명 시너지추진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은 고객이 쉽게 이용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사용자 관점에서 불편함을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Smart인터넷보험에서 보험을 가입하면 제휴처 고객 보험료 5% 할인, 제휴카드 이용고객 보험료 청구할인, 마이신한포인트로 보험료 자동결제, 신한 Pay백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판매중인 상품은 인터넷 전용 암, 어린이, 정기, 저축, 연금저축보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