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재단, ‘2015 토요상설무대 Propose’ 공연 개최
사천문화재단, ‘2015 토요상설무대 Propose’ 공연 개최
  • 지성훈
  • 승인 2015.08.26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재단법인 사천문화재단은 2015 토요상설무대 Propose(프러포즈) 네 번째 공연을 오는 8월 29일 저녁 7시 30분, ‘Propose(프러포즈) 바캉스Ⅱ’라는 주제로 선보인다. 
 
수상무대가 아닌 광장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완벽한 호흡과 팀워크로 이루어지는 B-boy팀 필올라잇의 섬세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K-pop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걸그룹 스위티의 열정적인 라이브·댄스퍼포먼스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이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늦여름 밤의 경쾌하고 기분 좋은 프러포즈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엔딩공연으로 준비된 도도의 아이스타악은 세련된 동·서양의 리듬과 무대를 꽉 채우는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Propose(프러포즈) 여름시즌의 마지막 공연을 시원하게 장식할 것이다. 
 
관객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 무대와 관객들의 흥겨움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 무대를 광장으로 옮겨 기획된 ‘Propose(프러포즈) 바캉스 Ⅱ’는 마지막 여름을 보내기 위해 삼천포 대교공원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주는 동시에 새로운 광장무대를 선보임으로 앞으로 다양하게 진행될 가을 시즌 Propose(프러포즈)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일 계획이다. 
 
공연에 함께 진행되는 순서인 시민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과 시민프로포즈, 그리고 프러포즈 장터와 프러포즈 차 없는 거리는 어김없이 마련되며 매주 갖게 되는 시민프러포즈 타임을 함께 할 특별한 사연 ‘둘만의 약속이 가득 담긴 프러포즈!’, ‘불효자는 웁니다 프러포즈!’,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프러포즈!’도 상시 접수해 시민들과 함께 하는 Propose(프로포즈)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