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여행용 가방 시리즈 ‘피닉스2’ 3종 출시
아이더, 여행용 가방 시리즈 ‘피닉스2’ 3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7.16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닉스2 크로스백, 배안, 파우치. (사진제공=아이더)

 


배낭, 크로스백, 파우치 타입으로 여행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이나 캠핑 시 활용하기 좋은 가방 시리즈 ‘피닉스2’ 3종을 선보였다.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낭, 크로스백, 파우치로 구성했다. 특히 피닉스 제품에는 인디언을 연상시키는 에스닉한 패턴을 적용해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피닉스2 배낭은 끈이 하나여서 한 쪽 어깨에 편하게 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결한 디자인에 무게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어깨 끈에 에스닉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색상은 차콜과 다크 네이비 2가지이다.

또 피닉스2 크로스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가방이다. 외부에 수납공간을 제공해 캠핑, 바이크 등 레저 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에스닉한 웨빙으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린다. 색상은 차콜과 다크 네이비 2가지이다.

이밖에 피닉스2 파우치는 휴대폰이나 간단한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콤팩트한 보조가방이다. 피닉스2 배낭이나 크로스백과 세트로 사용하기 좋다.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이 있어 크로스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차콜과 번트 오렌지 2가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