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스타일 큐레이터 오디션’ 참가자 모집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타일 큐레이터 오디션’ 참가자 모집
  • 송지나
  • 승인 2015.07.01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스타일 서포터즈’에서 진화한 쇼호스트 개념의 ‘스타일 큐레이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자의 행복을 디자인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영상을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신상품을 입체적으로 소개할 단 한 명의 전속 ‘스타일 큐레이터’를 모집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스타일 큐레이터’는 기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진행해왔던 주부모델 선발 프로그램인 ‘스타일 서포터즈’에서 한 단계 진화한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부모델 및 서포터즈 활동과 차별화된 쇼호스트 개념의 큐레이터를 말한다.

‘스타일 큐레이터’는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 끼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메일(croco_lady@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들에 한해 미션 상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착장하고 본인이 직접 구성한 스토리로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의 오디션이 8월 중 진행된다.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된 스타일 큐레이터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활동 지원금으로 형지 상품권 100만원 상당이 지급된다. 또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2015년 하반기 최고의 전략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스타일 큐레이터는 단 한 명만이 선발되며,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총 5개월간 겨울 신상품 홍보 영상 촬영 및 블로그와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 블로그를 통한 공동구매 진행 등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전속 큐레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스타일 큐레이터 오디션’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