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물놀이와 가벼운 산행에 적합한 ‘멀티형 아쿠아슈즈’ 출시
네파, 물놀이와 가벼운 산행에 적합한 ‘멀티형 아쿠아슈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7.01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파 멀티형 아쿠아슈즈 아트라니, 페스타, 코모, 리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휴가 시즌을 맞아 가벼운 산행 및 계곡 물놀이를 자유롭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을 출시했다.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는 계곡 물놀이는 물론 여름철 가벼운 산행도 가능한 제품으로,  ‘아트라니’, ‘페스타’, ‘코모’, ‘리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아트라니’와 ‘페스타’는 보아클로저 시스템이 적용돼 신발 끈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간단히 다이얼을 돌려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정교한 조절이 가능해 착화감이 뛰어나다.

또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소재와 신세틱 소재의 혼용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아트라니 남성용이 오렌지와 네이비, 여성용이 옐로우와 핑크로 구성됐으며, 페스타 남성용은 아쿠아, 여성용은 퍼플이다. 가격은 각각 16만9000원.

함께 출시된 ‘코모’는 퀵레이스 시스템이 사용된 원터치 멀티 아쿠아슈즈다. 신발끈을 한 번에 잡아당겨 조이고 풀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여성용 핑크로 구성됐다. 가격은 13만9000원.

이밖에 웨빙 스트랩 샌들인 ‘리도’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트렌디해 어떤 룩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해 토(Toe)부분에 고무를 덧대어 계곡 트레킹이나 가벼운 산행 시 발생 가능한 발가락 부상을 방지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여성용은 퍼플로 구성됐다. 가격은 13만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