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모공&수분 라인 ‘게랑드 씨솔트’ 3종 출시
엔프라니, 모공&수분 라인 ‘게랑드 씨솔트’ 3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2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프라니 게랑드 씨솔트 라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여름철 축 늘어진 모공과 수분 부족으로 지친 피부를 단계별로 집중 케어해주는 ‘게랑드 씨솔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게랑드 씨솔트’ 라인은 세계 3대 명품 소금인 프랑스 게랑드 소금을 함유해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잡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은 막아줘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이번 라인은 무스 클레이 마스크, 클리어링 토너, 모이스처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돼 늘어진 모공과 건조한 피부를 단계별로 케어해준다.

‘게랑드 씨솔트 무스 클레이 마스크’는 생크림처럼 폭신한 제형의 클레이 크림이 모공 속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무스 타입의 머드팩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마르지 않는 촉촉함, 무스 타입의 간편함을 자랑한다. 클레이 성분이 피지와 만나 블랙헤드는 물론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또 ‘게랑드 씨솔트 클리어링 토너’는 찬물로 마무리 세안을 하듯 열린 모공을 확실하게 닫아주고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생기 가득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AHA 성분이 세안 후 남아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 피부를 정돈시켜주며, 뜨거운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시원함 쿨링감을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는 워터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대용량으로 출시돼 여름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랑드 씨솔트 모이스처 크림’은 바다소금 추출물에 함유된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열린 모공을 닫고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 에너지를 충전시킨다. 몽글몽글하고 부드러운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닿자마자 녹아내리듯이 흡수되며 수분막을 형성해 흡수된 수분을 지켜준다.

엔프라니의 여름 신제품 ‘게랑드 씨솔트’ 3종은 대형 할인점과 화장품 전문점,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enpranishop.com)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