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샴푸 려(呂), ‘자양윤모 새치커버’ 리뉴얼 출시
한방샴푸 려(呂), ‘자양윤모 새치커버’ 리뉴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29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려 자양윤모 새치커버 3.0 흑갈색.

 


3회분 간편 포장으로 잦은 뿌리 염색에 편리하고 경제적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잦은 새치 염색을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만큼 용량 조절이 가능하도록 ‘자양윤모 새치커버’를 리뉴얼 출시한다.

‘자양윤모 새치커버’는 이번 리뉴얼로 기존의 튜브타입 용기에서 잦은 새치 염색에 편리하도록 3회 분할 포장으로 바뀌어 더욱 경제적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자양윤모 새치커버’는 ‘자양윤모 두피모근 진액(9ml)’과 기존 튜브타입에서 3회분 파우치 타입으로 바뀐 ‘자양윤모 새치커버 1제, 2제(각각 20g*3)’, 그리고 ‘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팩(7ml)’으로 구성됐다.

식약처로부터 탈모방지 효능을 인정받은 ‘려 자양윤모 두피모근 진액’은 염색전후 두피를 보호하기 위한 3삼(인삼, 고삼, 홍삼) 뿌리 한방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염색시 두피를 보호하고 모발 속까지 영양감을 부여한다.

또 ‘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팩’은 탈모방지 의약외품으로 염색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뿌리부터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꿔줘 탈모를 방지한다.

한편, ‘려 자양윤모 새치커버’는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색상은 흑갈색, 짙은 갈색, 짙은 밤색, 자연 갈색 4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