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스밈 광채콜라겐 라인’ 리뉴얼 출시
더페이스샵, ‘스밈 광채콜라겐 라인’ 리뉴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26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페이스샵 스밈 광채콜라겐 라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더페이스샵은 발효콜라겐과 식물광채컴플렉스를 함유해 탱탱하고 촉촉한 광채 피부로 가꾸어주는 발효 기능성 라인 ‘스밈 광채콜라겐’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스밈 광채콜라겐 라인’은 태양빛을 흡수해 광채로 바꿔 발산시켜주는 식물유래 광채성분과 2번의 발효 과정을 통해 작게 쪼갠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스밈 광채콜라겐 라인’은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미스트 등 총 5종의 기능성 라인으로 구성됐다.

대표 품목인 ‘스밈 광채콜라겐 에센스’는 기존대비 보습성분을 3배 강화했으며, 윤기 캡슐이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천연유래 펄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광채 효과로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스밈 광채콜라겐 크림’은 발효콜라겐의 풍부한 탄력감에 아우라 크리스탈 입자의 수분광이 더해진 탄력크림이다. ‘스밈 광채콜라겐 미스트’는 피부에 얇은 광채 필름막을 형성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고, 미세한 발효 입자가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준다.

이밖에 ‘스밈 광채콜라겐’은 풍부한 수분이 피부 속부터 활력을 불어 넣어줘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