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 출시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26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 (사진제공=소망화장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소망화장품의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신제형 염모제 ‘워터젤 헤어 칼라’를 출시한다.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는 얼룩 없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하면서도 순하고 자극이 적은 워터젤 타입의 신제형 염모제이다.

워터젤 제형은 크림이나 폼 타입의 제형보다 밀착력이 높아 모발 도포 시 염색약이 흘러내리지 않아 얼룩 없이 선명한 염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모발을 따라 두피 및 모공으로 흘러내려 자극을 유발하는 현상도 개선했다.

특히 인공 향료와 암모니아를 넣지 않은 2無 처방으로 저자극 염색을 할 수 있고, 물 빠짐 방지 특허 성분을 함유해 컬러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불어 카모마일, 라벤더, 위치하젤 성분을 함유해, 모발 및 두피 손상을 방지하고, 호호바, 동백, 올리브오일이 염색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발과 두피 자극을 진정, 완화해 보다 편리하고 건강한 염색을 즐길 수 있다.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는 멋내기용 패션칼라 4종(CN6 초코 브라운, B8 올리브 브라운, R6 레드 브라운, O7 아프리콧 오렌지)과 새치커버용 새치컬러 2종(N3 흑갈색, N5 진한갈색) 등 총 6가지가 출시돼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는 온라인 및 전국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