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지원
크로커다일레이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지원
  • 송지나
  • 승인 2015.06.26 13: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하지원 주연의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제작지원에 나선다.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연인처럼 가까운 친구 사이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겪는 아슬아슬하고 미묘한 감정을 담은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이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전속모델인 하지원은 이번 드라마에서 당차면서도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매력적인 커리어우먼 역을 맡으며 기존에 맡았던 배역과는 다른 현실적인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배성호 본부장은 “2010년부터 지금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특별한 인연을 함께 해온 전속모델 하지원 주연의 ‘너를 사랑한 시간’을 제작지원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커리어우먼으로 분한 하지원을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과 더불어 크로커다일레이디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최근 땀냄새와 세균증식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데오드란트 기능성 티셔츠와 냉감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컬러풀 선블록 피케티 등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