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오피니언
유아매트시장 연속 1위...20년간 꾸준히 사랑 9층 알집구조로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여
[K클래스] 층간소음 레전드 유아매트 ‘알집매트’ 소개
2021. 03. 08 by 채민석 전문기자
베이비타임즈가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에서 알집매트 유은총 주임(좌)이 개그맨 이정수씨와 함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가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에서 알집매트 유은총 주임(좌)이 개그맨 이정수씨와 함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프리미엄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열린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임신·출산·육아교실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했다.

이날 2부 순서인 라이브 커머스에 참석한 알집매트 유은총 주임은 “알집매트는 명실상부한 유아매트 시장 1위"라며 "유아매트 초기 시장부터 20년간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해 온 덕분에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유 주임은 이날 알집매트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9층 알집구조 샘플을 들고 나와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기술과 매트 양면의 틈새를 없애 먼지청소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인 기술력을 직접 보여주었다.

알집매트에 따르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개발한 특허 받은 9중 알집구조로 충격을 흡수하고, 소음을 차단해 아기가 넘어짐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막아주고, 아이들이 놀면서 생길 수 있는 층간소음을 줄여준다.

올해 출시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알집 제로매트’는 매트 틈에 쌓이는 먼지 청소에 대한 번거로움을 개선하기 위해 매트 양면의 틈새를 없앴다. 또 제로매트 사이즈에서 두 배로 큰 사이즈로 넓은 공간을 매트 하나로 덮을 수 있는 ‘더블 제로매트’도 선보였다.

한편 역대급 선물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예비맘과 육아맘 사이에서 꼭 함께하고 싶은 육아교실로 정평이 나있는 베이비타임즈 'K클래스'는 더 다채롭고 유익한 소통을 위해 올해부터 매회 달라지는 주제를 갖고 ‘9인 9색 육아키워드’ 프로그램을 회차별로 다양하게 꾸며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