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오피니언
베이비타임즈 K클래스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 2020년을 빛낸 베스트 육아 브랜드로 선정된 제품
[K클래스]유비맘, 특허받은 ‘역류방지 빨대컵’과 ‘흡착식판’ 소개
2021. 03. 08 by 채민석 전문기자
베이비타임즈가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에서 유비맘 김지윤 사원(좌)이 개그맨 이정수씨와 함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가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에서 유비맘 김지윤 사원(좌)이 개그맨 이정수씨와 함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유아용 빨대컵과 식판으로 유명한 유비맘이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열린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임신·출산·육아교실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했다.

이날 2부 순서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유비맘은 특허 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는 유비맘 빨대컵을 소개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케이클래스 현장에 참석한 유비맘 김지윤 사원은 “유비맘이 2020년을 빛낸 베스트 육아 브랜드로 뽑혔다”며 “특허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장착된 빨대컵과 실리콘 흡착식판 등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많이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고 전했다.

유비맘 빨대컵(사진 왼쪽)과 실리콘 흡착식판
유비맘 빨대컵(사진 왼쪽)과 실리콘 흡착식판

김지윤 사원에 따르면 유비맘 빨대컵은 특허 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장착돼 있어 온도와 압력차에 의해 내용물이 역류하는 것을 방지하고, 컵을 흔들거나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는다. 또 미국 FDA의 인증을 통과한 PPSU(폴리페닐설폰) 소재로 만들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열탕 및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다.

유비맘의 또 다른 히트상품인 실리콘 흡착식판은 식판 아래에 있는 흡착판으로 식탁에 고정해 아이가 식판을 엎거나 떨어트리는 사고를 막을 수 있다. 또한 아이가 스스로 식사하는 습관을 형성하는 데 사용하기 좋다. 재질은 일반 실리콘 과산화물이 아니라 백금 촉매를 첨가한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해 일반 실리콘 제품보다 온도 변화나 화학반응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 미국 FDA 인증 원료를 사용했으며, 안전 검사 결과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유비맘 박용운 대표는 “다둥이 아빠로 육아를 하면서 빨대컵을 사용할 때 물샘 현상으로 아이들을 졸졸 따라다니며 바닥을 닦아야 하고, 외출 후에는 가방이 젖어 있어 난처한 경우도 많았다”며 “유비맘 빨대컵은 이런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역대급 선물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예비맘과 육아맘 사이에서 꼭 함께하고 싶은 육아교실로 정평이 나있는 베이비타임즈 'K클래스'는 더 다채롭고 유익한 소통을 위해 올해부터 매회 달라지는 주제를 갖고 ‘9인 9색 육아키워드’ 프로그램을 회차별로 다양하게 꾸며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