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소비자 참여 기부 프로젝트 성료

저소득가정 아동 위한 35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자사 제품 후원

2022-12-06     송지나 기자
테팔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소비자와 함께한 기부 프로젝트를 성료했다.

테팔은 지난 10월 14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가상 공간인 메타버스를 통해 오픈한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하우스’에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팝업하우스에 마련된 기부 참여 공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집밥 메뉴를 남기면 기부에 동참하는 방식으로, 총 250개의 집밥 이야기가 모이면 25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테팔 제품을 기부하는 내용이었다.

테팔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치를 조기 달성해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하여 총 35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자사 제품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기부했다.

후원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국내 아동식사지원 캠페인’을 통해 전국 저소득가정 아동의 영양가 있는 식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테팔 인덕션 프라이팬, 냄비, 믹서기, 에어프라이어 등 주방용품·주방가전과 무선청소기, 스팀다리미 등 생활 필수 가전이 국내 저소득 및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게 전달된다.

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는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그간 테팔을 사랑해주고 지지해준 소비자에게 보다 의미 있는 방법으로 감사를 표현하고 싶었다”며 “이번 기부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함께해서 더욱 의미 있는 사회공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