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올해 첫 신입·경력 채용...블라인드 방식 진행

2022-05-18     황예찬 기자
코스콤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코스콤(사장 홍우선)이 올해 첫 신입·경력 직원 채용에 나선다.

코스콤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여 금융투자업계 플랫폼을 구축하고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경력직원과 신입직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력직원은 ▲경영 기획 ▲SI·ITO 영업 ▲서비스 UX 기획 ▲(클라우드) DB ▲정보보호 총 5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신입직원 채용 분야는 ▲IT ▲전기설비 ▲회계·세무 ▲경영 총 4개 분야다.

올해도 입사지원서에 학교명, 나이, 사진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 우수한 인성과 직무 역량을 동시에 갖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실무 PT면접, 경험 면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이달 30일 오후 3시까지다. 서류, 필기 전형(전공 및 논술시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을 거쳐 합격한 사람은 오는 7월 입사하게 된다.

입사지원과 모집요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콤 채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콤 관계자는 “금융환경이 빠르게 변하면서 국내 자본시장 플랫폼과 IT 인프라도 이에 발맞춘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며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