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1000만 고객 달성 이벤트 진행

2021-11-10     황예찬 기자
(사진=현대해상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이 지난 2010년 500만명, 2019년 900만명에 이어 지난달 보유고객 1000만명을 달성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1955년 창립 이후 손해보험 전 영역에서 고르게 성장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어린이보험은 업계 ‘최초, 최다, 최장’ 판매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신생아 2명 중 1명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의 고객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어린이보험 외에도 다양한 장기·자동차 상품 및 특약에 대해 배타적 사용권을 다수 취득하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현대해상은 이번 10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오는 12월 13일까지 5주간 ‘천만 마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현대해상의 자랑거리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과 스마트워치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상담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도 제공한다.

현대해상 이권도 마케팅기획본부장은 “1000만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고객 행복’을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