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가공유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출시

2016-11-21     송지나

 

건강 가공우유로 종이팩 우유 시장 진출…우유사업 본격 강화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300㎖)를 출시하면서 종이팩 우유(카톤우유) 시장에 진출한다.

일동후디스는 2008년 우유 사업에 첫 발을 내딛은 이후 PET병의 프리미엄 우유 제품을 주력으로 사업을 펼쳐 왔고, 그릭요거트, 300㎖ 컵커피에 이어 카톤 형태의 가공우유를 출시하며 우유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후디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다.

‘후디스 포켓몬 초코’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초코우유로 천연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블루베리 20개 분량(240㎎/팩)으로 함유된 건강한 가공우유이다. 특히 기라델리 스위트 초코가 함유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후디스 포켓몬 딸기바나나’는 최근 트렌드인 딸기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진한 맛의 과일우유로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연유래 과일폴리페놀이 딸기, 바나나 1개 분량(30㎎/1팩)으로 담겨있다.

이와 함께 켓몬코리아와 가공유와 발효유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해 올해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GO’로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동후디스는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통해 앞으로도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