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 브랜드 모델로 배우 황정음 발탁
비알티씨, 브랜드 모델로 배우 황정음 발탁
  • 송지나
  • 승인 2015.05.21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RTC 모델 황정음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연예계 대표적인 피부미인 배우 황정음이 더마테크놀러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BRTC는 전문가의 심층적인 연구와 피부 과학의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고민 별 맞춤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BRTC 측은 “TV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황정음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며 “평소 빛이 나는 광채 피부로 주목 받던 황정음의 이미지가 BRTC 브랜드가 한 발 더 나아가는데 디딤돌 역할이 되어 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BRTC의 전속 모델로 첫 지면 광고 촬영을 마친 황정음은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평소 모습과 마찬가지로 밝은 미소와 활발한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황정음의 새 광고는 5월 말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BRTC 페이스북 및 인스타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황정음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한층 더 물오른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으며, 현재 새로운 작품을 위해 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