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를 위한 꿈같은 겨울의 ‘키즈 패키지’
내 아이를 위한 꿈같은 겨울의 ‘키즈 패키지’
  • 이현아
  • 승인 2013.01.09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평창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와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이 방학을 맞은 아이와 그 가족을 위한 ‘키즈 패키지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오감을 만족하는 ‘키즈 클럽 패키지’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알펜시아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키즈 클럽 패키지 Kids Club Package’를 선택해보면 어떨까.

패키지 이용자에게는 알펜시아에서 오전 또는 오후 내내 눈썰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 반일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즈클럽 ‘플래닛 트레커스’에서 2시간 동안 다양한 놀이 및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 알펜시아의 키즈클럽 ‘플래닛 트레커스’

 

패키지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플래닛 트레커스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습하고 뛰어 놀 수 있는 휴식처이자 놀이 공간으로 그림 그리기, 종이 접기, 페이스 페인팅 등의 미술 체험 교육뿐 아니라 영화 감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는 공간이다.

대관령의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다드룸에서의 1박,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2인)은 기본. 2월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영화같은 어린이공간 ‘키즈 룸 패키지’

야외뿐 아니라 객실에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홀리데이 인 호텔에서 3월2일까지 선보이는 ‘키즈 룸 패키지 Kids Room Package’가 제격. 어린이용 2층 침대가 포함된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장난감을 함께 선물한다.

▲ 어린이용 침대가 제공되는 키즈룸패키지

 

장난감은 만국기 도미노 또는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퍼즐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숙박과 조식(2인), 알펜시아 눈썰매장 반일 이용권 2매가 함께 제공된다.

내 아이에게 특별한 겨울 방학 선물이 될 이번 키즈 패키지의 가격은 24만8600원(2인 기준/세금 포함)부터다. 문의 및 예약은 알펜시아 리조트 홈페이지(www.alpensia.com) 및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