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베이비 전 제품 1월 한달 간 최대 35% 할인
에이원베이비 전 제품 1월 한달 간 최대 35% 할인
  • 이현아
  • 승인 2013.01.08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원 베이비(대표 이의환)가 1월 한 달간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No.1 스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자사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소비자시민모임이 인정한 ‘베스트벨류’ 유모차 브랜드로 선정된 데 이어 ‘VIP ASIA 어워드’에서도 디럭스 유모차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진행된다.

유모차 브랜드 ‘리안’을 비롯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영국 5성급 카시트 ‘조이 스테이지스’, 유럽최대 카시트 전문 제조사 팀텍스사의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 등 에이원 베이비의 전 브랜드 제품이 최대 35% 할인된다.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플레이 매트를 비롯한 카토지 극세사 이불이 증정되고 모유 수유 중 마실 수 있는 무카페인 천연곡물 커피,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특별히 행사기간 중 ‘뉴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3년 신규 론칭 제품인 고급 다목적 유아침대 ‘세나미니(SENA)’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원 베이비’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한 전 종합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의환 대표는 “2012년 한 해 동안 에이원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음 동시에 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2013년에도 우수한 제품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유아용품 브랜드로 나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