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제주 싱그러움 담은 햇차 시즌메뉴 3종 출시
오설록, 제주 싱그러움 담은 햇차 시즌메뉴 3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5.15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설록 봄시즌 한정메뉴 ‘오설록 햇차’와 ‘햇차 유채꿀 아이스크림 샌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국의 대표 차(茶)브랜드 오설록은 햇차 수확철을 맞아 오는 18일 햇차 시즌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100만 평 규모의 오설록 다원에서 재배되는 햇차의 수확을 맞아 선보이는 것으로, 순수차 2종과 디저트 메뉴 1종으로 구성됐다. 또 베이스로 오설록의 유기농 햇차를 사용해 제주의 싱그러움과 녹차의 산뜻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순수차 메뉴인 ‘오설록 햇차’는 어린 햇 찻잎이 베이스가 되어 부드럽고 깊은 햇차의 풍미를 선사하며, 따뜻한 차와 차가운 차 2종으로 구성됐다.

또 ‘햇차 유채꿀 아이스크림 샌드’는 그린티다쿠아즈 사이에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을 넣은 후 제주 유채꿀과 햇차 가루를 토핑 한 디저트 메뉴로, 지난 2014년 봄 시즌 한정메뉴로 런칭된 이후 색다른 식감과 건강한 달콤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메뉴는 순수차와 디저트 메뉴 2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햇차 시즌메뉴 세트’로도 제공돼 신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오설록 티하우스 ‘햇차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제주 티뮤지엄을 제외한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