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아빠 캠핑요리 대회 개최
홈플러스 문화센터, 아빠 캠핑요리 대회 개최
  • 송지나
  • 승인 2015.05.13 18: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 캠핑요리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아빠 캠핑요리 대회는 오는 31일 서울남현, 서울상봉, 인천청라, 동수원, 세종, 강원원주, 대구성서, 부산센텀시티, 전주효자점 등 전국 10개점에서 예선전이 진행된다. 예선에서 선정된 10명의 아빠들은 오는 6월 7일 세종점에서 최종 본선을 치른다.

요리대회는 자녀를 둔 아빠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3천원이며, 요리 주제는 닭고기 활용 캠핑요리(예선), 돼지고기 활용 캠핑요리(본선)이다.

본선 1등 아빠에게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며, 이밖에 테팔, 노마드, 풀무원, 락앤락, 하림, 하이포크에서 준비한 푸짐한 참가 선물도 준비돼 있다.

한편,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요리하는 남자가 각광받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아빠·남자를 위한 요리 교실도 마련했다.

▲쿡방보다 맛있게 요리하는 남자 ▲남자의 필수 스펙! 요리하는 남자 ▲요리로 완성되는 남자의 품격 ▲밥상 차리는 남자! 상남자의 살기 위한 요리클래스 등 아빠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요리 강좌와 ▲홈줌마 따라잡기 베이킹 클래스 ▲토요일엔 빵 굽는 남자 ▲달콤한 아빠표 베이킹 간식 등 홈베이킹을 배울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또 ▲아빠 쉐프와 자녀가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야외에서 돋보이는 아빠 캠핑요리 ▲눈과 입을 호강시키는 아빠표 홈파티 요리 등 아빠랑 아이랑 함께하는 요리강좌도 개설돼 있다.

문화센터 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