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5.13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욘드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

 


주름, 브라이트닝, 피부결, 모공, 윤기, 탄력, 영양, 생기 등 한 번에 관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제주 화산암반수, 감태추출물 등 제주의 깨끗한 물과 청정 원료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비욘드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제주테크노파크와 지난해 11월 체결한 제주 화장품 산업 및 브랜드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제주의 우수한 향토자원과 LG생활건강의 첨단기술을 융합해 ‘비욘드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을 출시했다.

‘비욘드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은 원료부터 기술,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이 제주도에서 진행된 ‘메이드 인 제주’ 제품으로, 주름, 브라이트닝, 피부결, 모공, 윤기, 탄력, 영양, 생기 등 8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제주 화산암반수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더불어 바다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감태에서 추출한 제주 마리놀™ 성분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탱탱한 탄력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미라클 크림’은 깊은 보습력으로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해소해주고, 가볍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매끄러운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밖에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활력을 부여해주는 ‘세럼’, 밤사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시켜줘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슬리핑팩’,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진정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