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샵인샵 4호점으로 한토이 춘천점 오픈
YKBnC, 샵인샵 4호점으로 한토이 춘천점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5.05.12 18: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KBnC가 지난 9일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에 YKBnC 샵인샵 4호점, 한토이 춘천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YKBnC)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지난 9일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에 위치한 한토이 춘천점 매장에 YKBnC 샵인샵 4호점을 오픈했다.

YKBnC는 지난해 6월 경기 동부지역 광주에 ‘샵인샵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광주 광역시 산타클로그 매장, 파주시 베네피아 베베 365 매장에 이어 이번 한토이 춘전점까지 4개의 샵인샵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춘천에 오픈 한 ‘YKBnC 샵인샵 4호점’은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 끌로렌, 스모비, 먼치킨 등 YKBnC의 대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샵인샵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YKBnC는 이번 샵인샵 4호점 한토이 춘천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9일까지 한 달간 전제품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50명에게는 퀴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안전캠페인을 진행 중인 맥시코시에서는 로디와 로디픽스 일부 색상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며, 지난달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유모차 액세서리 브랜드 끌로렌은 구매사은품을 별도로 증정한다.

이밖에 스모비는 미니테팔 주방놀이 액셀런스와 리틀쉐프 제품에 대해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먼치킨 일부 상품은 1+1으로 판매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