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구매금액 2배 정품 증정 이벤트 진행
코스메 데코르테, 구매금액 2배 정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5.12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24일, 온라인 몰 구매자 100명 대상 정품 증정 이벤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장품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피부의 근본을 바꾸는 습관을 제시하는 ‘피부가 처음 만나는 프리미엄 에센스 에멀션’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동안 생략해 왔던 ‘에멀션’ 단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지난 11일 영상공개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H몰, 신세계몰 등 온라인 몰에서 코스메 데코르테 제품을 구매(이벤트 응모금액은 최대 100만원)한 후 온라인 몰과 주문번호를 코스메 데코르테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구매한 금액의 2배 상당의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영상을 본 후 에센스 에멀션 기대평을 남기면 총 100명에게 셀제니 화이트 에멀션과 로션 14ml 제품을 증정하며, 영상을 본인 SNS에 공유 후 코스메 데코르테 게시판에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품 셀제니 에멀션 200ml을 증정한다.

한편, 코스메 데코르테 셀제니 에멀션은 에센스에 버금가는 에센셜 성분을 함축해 한 병에 담아 탄력과 미백에 대해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를 유연하게 해줘 다음단계 스킨케어의 흡수력을 도와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더불어 매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줘 한층 밝아진 피부로 톤 업 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