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마일안과, ‘맘스스마일’ 이벤트 실시
온누리스마일안과, ‘맘스스마일’ 이벤트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05.09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말까지 스마일수술 받으면 페보니아 스파 이용권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온누리스마일안과(원장 정영택)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시력교정술인 ‘스마일’ 수술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1일부터 31일까지 “색시야~ 안경 벗을래?”를 주제로 진행하는 ‘맘스스마일’ 이벤트는 아이 키우느라, 직장 다니느라 고생한 여성들이 시력교정도 하고 스파도 이용하면서 힐링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육아와 커리어우먼으로 애쓰고 있는 사랑스러운 아내에게 남편이 명품백 대신에 명품시력교정을 선물해 노고에 보답하자는 취지다.

행사기간에 온누리스마일안과(http://www.onnurismile.com)에서 프리미엄급 시력교정술인 ‘스마일수술’을 받으면 리츠칼튼호텔에 있는 페보니아 스파의 마사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 온누리스마일안과(원장 정영택)가 5월1일부터 31일까지 “색시야~ 안경 벗을래?”를 주제로 진행하는 ‘맘스스마일’ 이벤트 포스터.

 


정영택 온누리스마일안과 원장은 스마일 시력교정 수술의 최고 권위자로 꼽힌다. 라식·라섹·백내장 등 각막수술 전문가로 알려져 있으며 난시교정술의 대가로 정평이 나 있다.

스마일(SMILE, Small Incision Lenticule Extraction)은 합병증이 적고 각막혼탁이 거의 없는 등 라식, 라섹, 렌즈 삽입술보다 안전하고 진보된 시력교정술로 평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