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래즈, 썸머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 출시
포래즈, 썸머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5.04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래즈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

 


땀과 수분 빠르게 흡수하는 기능성 의류로 여름에도 쾌적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모던 브리티시 스타일 브랜드 ‘포래즈(four lads)’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동용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을 출시했다.

포래즈는 ‘여름런닝세트 상하의’를 비롯해 쿨티셔츠, 레이어드 쿨팬츠 등 ‘쿨에어맥스’ 소재로 제작한 아동 트레이닝 의류를 대거 선보였다. 쿨맥스 소재는 땀을 바로 흡수하고 건조가 빨라,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포래즈의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은 패턴디자인 및 길이가 다른 여러 품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상황에 따라 아이템을 선택해 다양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여름런닝세트’의 상의 2종은 각각 라임옐로우와 쿨그레이, 아이보리와 로얄블루의 컬러 배색으로 시원한 느낌의 코디가 가능하다. 하의는 활동성이 강조된 ‘츄키니’ 트레이닝 팬츠로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스키니핏의 트렌디한 감각까지 겸비했다.

또 남아용 반팔 티셔츠 3종은 오염이 쉽고 땀이 잘 차는 소매 부분을 그린과 블루 배색으로 처리해 세탁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아용 반팔 쿨티셔츠는 어깨부터 팔소매까지 이어지는 라인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해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 스타일링에 민감한 여아용의 경우 쿨맥스 롱티셔츠를 동시 출시했으며, 일반 반팔 티셔츠보다 길이가 길고, 하단에 프릴을 가미해 원피스 풍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포래즈 ‘기능성 트레이닝복’을 포함한 썸머 신제품은 전국 포래즈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