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김인환 사장, 고객센터 상담사 일일체험
하나생명 김인환 사장, 고객센터 상담사 일일체험
  • 허경태
  • 승인 2015.04.30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고객지원센터 방문 상담 체험, 대전 TM지점, 하나지점 등 차례로 방문 현장스킨십 강화

[베이비타임즈=허경태 기자] 하나생명의 김인환 사장이 이례적으로 우수콜센터를 찾아 직원들에게 떡 등을 나눠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 사장은 지난 29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 

이 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일일이 음료와 떡을 나누어주는 ‘서빙 데이’행사를 통해 그간의 노력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외에도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 등도 차례로 방문,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면담을 진행하며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것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되는 의미 있는 경험이었으며, 각자가 하나생명의 대표라는 생각으로 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싶어 앞치마를 두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 하나생명 김인환 사장은 29일 대전 고객센터를 찾아 일일상담사 체험과 함께 상담사들에게 마련한 떡을 나눠주는 서빙데이를 실시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각종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