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신제품 에센스·세럼·쿠션 판매 고공행진
마몽드, 신제품 에센스·세럼·쿠션 판매 고공행진
  • 송지나
  • 승인 2015.04.28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몽드 브랜드 모델 박신혜와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

 


약 1분당 1개꼴로 판매되며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 돌파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 커버 파우더 쿠션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와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제품 특성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워터 에센스 타입을 출시했으며 기존 세럼 타입은 업그레이드 출시해 출시 26일만에 누적 판매량 4만개,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을 돌파했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제일 먼저 사용하는 부스팅 제품으로 금은화 꽃의 모든 부위를 1년 이상 자연 발효하여 얻은 꽃초와 유산균 발효성분이 81.31%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일명 ‘복숭아꽃잎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6만 7천개,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면서 복숭아꽃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과 커버 파우더 쿠션은 출시된 이후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 브랜드 대표 품목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더불어 제품 모두 브랜드 뮤즈 박신혜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뷰티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높은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