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온슈어, 2030 마케팅 활발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온슈어, 2030 마케팅 활발
  • 허경태
  • 승인 2015.04.23 1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대전에서 ‘온슈어Day’ 이벤트 개최, 유명 웹툰 작가와 협업한 <2024> 시즌2 연재

[베이비타임즈=허경태 기자] 한화생명의 인터넷보험‘온슈어(www.onsure.co.kr)’가 2030세대의 눈높이에 딱 맞춘 야구, 웹툰 등을 활용한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야신’ 김성근 감독 부임 후 야구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화이글스와 연계해, 26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이뤄질 한화이글스와 SK와이번스의 경기에서 ‘온슈어 Day’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선수 유니폼, 휴대용 물통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이날
‘온슈어 Day’ 는 4월 과학의 달을 맞아, 과학 도시 대전에서 과학인 250여명을 초청하는 행사도 기획됐다. 온슈어와 지난해 말 업무 제휴를 맺은 과학기술공제회의 김영식 이사장이 시구를, 과학 꿈나무인 대전과학고 재학생이 시타를 선보여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스포츠 마케팅 외에도 브랜드 웹툰을 제작해
, 브랜드는 물론 보험에 대한 필요성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이미 지난 해 7월, 유명 웹툰 작가인 이종규, 서재일과 손잡고 선보인 <2024> 브랜드 웹툰은 해당 분야 최고 평점인 9.95점, 6만개 이상의 댓글을 받으며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후속작을 기대하는 독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달 27일(월)부터 <2024> 시즌 2가 매주 월요일 연재될 예정이다. 

온슈어는 시즌 2 웹툰 연재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도 24일부터 진행한다. 온슈어와 관련한 퀴즈를 맞추면, 보조배터리, 영화관람권, 도너츠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화생명 안중철
e보험추진팀장은 “합리적인 소비성향을 가진 고객에게 인터넷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내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한화생명 온슈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슈어는 한화생명이 만든 인터넷보험으로 수수료를 낮추고 연금수령액을 높인 연금저축과 자녀의 학자금을 대비할 수 있는 자녀연금, 소득공백기를 채울 수 있는 집중연금 등 온 가족이 가입할 수 있는 연금상품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저렴한 보험료의 정기보험 등 다양한 보장성 보험도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