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선물!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 보험 출시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선물!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 보험 출시
  • 허경태
  • 승인 2015.04.23 1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응급실 내원보험금 지급 등 보장 확대, 적립환급금 지급시기 지정 등

[베이비타임즈=허경태 기자] 내 입속에 들어가는 것보다 자녀 입속에 무엇이 들어가는게 더 행복하다는 옛말과 같이 자녀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특히 요즘처럼 저출산 시대에 내 자녀의 소중함은 무엇보다도 지대한 상황이다.

그래서 최근 각 금융기관에서는 자녀의 미래를 위해 자녀에게 올바른 경제 관념을 키워주고, 나중에 경제적 버팀목이 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선물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때를 맞춰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한번 가입으로 다양한 위험을 100세까지 보장하면서 아토피, 알레르기성 비염 등 생활질환 보장범위를 확대한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 보험’을 지난 3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 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영유아기에 이용 가능성이 높은 응급실에 대한 응급실내원 보험금을 보장 해준다는 점이다. 응급실내원보험금 특약을 가입한 고객은 응급실 내원시 실손의료비 특별약관에 따른 보험금 외에 응급실 내원에 대한 위로금을 최대 2만원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아토피, 알레르기성 비염 등 총 20가지의 생활질환과 골절 진단비 및 수술비, 깁스치료비, 식중독 입원비 보장 등 활동이 왕성한 자녀를 위해 상해 및 생활위험 관련 특약을 가입할 수 있다.

한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다양한 위험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면서도 상해질병50%이상후유장해(가입금액 100% 환급) 특별약관을 이용하여 특정 기간(5,7,10년 중 선택가능)이 경과한 후 환급금을 수령할 수 있어 자녀 교육자금 등으로의 활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100세만기 보험상품은 환급금 또한 100세 시점에 지급하여 그 활용도가 낮았으나 동부화재 우리아이 첫보험은 보장기간과 환급금 활용에 대한 만족도를 모두 충족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우리아이 첫 보험은 치아 담보를 도입하여 3~9세까지 유치에 대한 보존치료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6~60세까지 영구치에 대한 보존치료와 보철치료까지 보장한다. 별도의 치아보험을 추가 가입하지 않고도 우리아이 첫 보험의 특약가입을 통해 자녀를 위한 치아전용보험까지 동시에 가입하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동부화재는 다자녀가정(자녀3인이상)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보험료를 3% 할인해 줌으로써 저출산 현상 극복을 위한 국가정책에 부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