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홈페이지 가입 고객에 차량 정비할인 혜택 제공
LIG손해보험, 홈페이지 가입 고객에 차량 정비할인 혜택 제공
  • 김선영
  • 승인 2015.04.17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LIG손해보험이 자사 홈페이지 가입 고객에게 엔진오일, 에어컨 향균 필터 등의 소모품 할인과 차량 점검 혜택을 제공하는 매직카24 정비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손해보험사들이 기존에 제공해왔던 소모품 할인, 정비 서비스들은 대부분 자사 상품을 가입해야 이용 가능했었다.

반면에 LIG손해보험에서 실시하는 이번 서비스는 홈페이지만 가입해도 제공하고 있어 소모품 교체 및 차량 점검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서비스 항목은 크게 7가지 소모품의 할인 혜택과 14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모품의 경우 20~40% 수준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히 에어컨 필터와 에어컨 가스 충전 교환 시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엔진오일, 와이퍼브러시, 부동액, 차량용 배터리, 오토 미션오일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정 차량 및 공임 여부 등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LIG손해보험 이용무 고객컨택센터장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혜택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특히 봄철을 맞아 소모품 교환 및 차량 점검을 계획 중인 고객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매직카24 정비할인 서비스는 LIG손해보험 홈페이지 ‘인터넷 회원’에 가입하여 할인권을 출력 후 전국 258개의 매직카  서비스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희망서비스의 자동차 제휴할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IG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브랜드인 ‘매직카24’는 고객의 안전과 안심을 위해 하루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LIG손해보험만의 철학 아래 긴급조치, 차량진단. 검사대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