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스폰서십 진행
아모레퍼시픽,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스폰서십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4.16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이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MakeUp in Seoul)’ 행사장 내 운영하고 있는 ‘HERA Lounge(헤라 라운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대표적인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 개최 2년 연속 후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MakeUp in Seoul)’에 2년 연속 스폰서십을 진행했다.

프랑스 전시 전문 에이전시 뷰팀(Beauteam)이 주최하는 ‘메이크업 인(MakeUp in)’ 시리즈는 파리, 런던, 뉴욕 등 전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에서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다.

서울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것으로, 이번 서울 행사에는 40여 개 이상의 국내∙외 메이크업 제품 제조(OEM), 연구 개발, 마케팅, 디자인 전문 업체와 바이어, 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했다.

행사 기간 동안 메이크업 쇼, 전문가 컨퍼런스 등을 통해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유럽, 미주 등지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한편, 역동적인 국내∙외 메이크업 산업의 향후 발전 역량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행사 첫날인 지난 15일 오후에 진행된 쿠션 관련 컨퍼런스에서는 최경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연구2팀장이 쿠션 제품 개발 배경과 기술력 등에 대한 특별 스피치를 진행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원조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행사장 내 ‘HERA Lounge(헤라 라운지)’의 운영을 통해 K-Beauty 대표 브랜드 ‘HERA(헤라)’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전시하는 것과 더불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 여성’을 의미하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테마로 한 메이크업 쇼를 1일 3회씩 진행하며 서울 여성들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