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콘테스트 ‘영랩 Sing 스타’ 진행
삼성카드, 콘테스트 ‘영랩 Sing 스타’ 진행
  • 김선영
  • 승인 2015.04.14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삼성카드가 20대를 위한 콘테스트 ‘영랩 Sing 스타’를 진행한다.

끼가 넘치는 20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창분야 대상 선발 1팀에게는 감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와 듀엣 무대를 설 수 있는 기회와 역량지원금 500만원을 제공한다.

금융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랩 콘테스트는 젊은 이들에게 다양한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과거 금융사들이 진행해 온 천편일률적인 공모전에서 벗어나 젊은 층에게 익숙한 문화 컨텐츠 공모를 통해 젊은 층과 보다 적극적으로 교감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노래를 잘하는 팀을 뽑는 '가창분야'와 개개인의 끼를 펼칠 수 있는 '내멋대로 분야'로 나눠서 진행되며, 오는 5월 4일까지 본인 영상을 촬영해 유튜브/페이스북/블로그 등 본인 SNS 계정에 등록한 영상을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로 응모하면 된다.

촬영 영상은 온라인 투표 및 '어반자카파'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 대상(1팀) 및 최우수상(1팀), 우수상(8팀)을 선정하게 된다.

최종 선발은 5월 20일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 외, 연계 이벤트로 SNS를 통해 사진을 공모하여 삼성 갤럭시S6 엣지를 추첨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콘테스트 외에도 삼성카드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해 3월 삼성카드와 20대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 ‘삼성카드 영랩’을 런칭했으며, 삼성카드 멘토와 20대들이 함께 마케팅 기획활동을 하며 기업에 필요한 업무 소양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영랩 마케터 프로그램을 꾸준하게 운영해 오고 있다.

지난 2013년 5월 처음으로 선보인 참여형 토크콘서트 '삼성카드 톡앤플레이'는 국내 대표적인 연사들과 함께 ‘일상 속 로망충전’, ‘홀가분한 청춘예찬’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5월 4일까지 어반자카파의 노래 ‘봄을 그리다’와 어울리는 사진을 해시태그 ‘#영랩콘테스트’를 포함하여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랩 회원을 추첨하여 갤럭시S6 엣지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