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부행장들도 현장 앞으로!"
NH농협은행, "부행장들도 현장 앞으로!"
  • 김선영
  • 승인 2015.04.09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보름간 현장경영을 실시했던 김주하 은행장을 뒤이어 이번에는 농협은행 부행장 전원이 전국 15개 영업본부 현장으로 달려갔다.

김주하 은행장이 부행장들에게 현장과의 적극 소통을 통해 MICRO 경영방침을 재전파하고 영업현장의 실천의지를 제고시키라고 주문한 결과다.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총 11명의 부행장들은 각 영업본부를 찾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현장특강을 실시하고 일선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현장경영에서 부행장들은 15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은행장 당부사항'을 전파하고 2/4분기 본격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핵심사항을 전달했다.

2/4분기 사업추진 핵심사항으로는 ▲계좌이동제 대비 마케팅 강화 ▲범농협NH올원카드 전행적 추진 ▲Out-bound 마케팅 강화 ▲비이자 수익사업 확대 등이 제시됐다.

한편 9일 대구, 경북지역을 찾은 최상록 수석부행장은 영업본부에서 가진 특강에서 “지점장 및 책임자들이 ‘발로 뛰는 마케팅’을 적극 실천할 것”을 당부했으며 “금년도 경영여건이 매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개원절류(開源節流)의 정신으로 구석구석 꼼꼼히 점검하여 수익원을 발굴하고 비용은 최소화할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