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 펀드 신규 고객 대상 ‘와이든 이벤트’ 실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펀드 신규 고객 대상 ‘와이든 이벤트’ 실시
  • 김선영
  • 승인 2015.04.09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오는 5월 29일까지 SC은행에 처음으로 펀드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60인치 최신 삼성 와이드 TV(총 3대)를 지급하는 ‘와이든(W.I.D.E.N)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C은행에서 최근 출시된 ‘이스트스프링 다이나믹재팬펀드’에 4월 말까지 천 만원 이상 가입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사은품(고급 텀블러 또는 할리스커리)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와이든(W.I.D.E.N)’이란 스탠다드차타드그룹 자산관리사업본부의 2015년 투자테마인 ‘투자의 시야를 넓혀라(W.I.D.E.N. your investment horizons)’의 테마 슬로건으로서 SC은행도 이에 따라 2015년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계열자산운용사를 보유하지 않은 SC은행은 펀드선정에 있어 계열사 펀드판매에 쏠림이 없이 가장 객관적이고 공정한 내부 심사를 거쳐 버킷 펀드리스트인 ‘포커스펀드 및 전술적 자산배분 포트폴리오’ 제시를 통해 오로지 고객의 수익만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지난 1일 SC은행 자산관리본부장으로 새롭게 부임한 장호준 전무는 “1%대 초저금리 시대임을 감안할 때 현명한 자산관리를 위해서는 글로벌 시장으로 투자시야를 확대(W.I.D.E.N)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며, 이런 맥락으로 고객에게 글로벌 투자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스트스프링 다이나믹재팬펀드상품 역시 향후 전망이 밝은 일본시장 투자를 통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이스트스프링 다이나믹재팬 펀드는 일본 기업이 발행한 주식 가운데 심도 있는 펀더맨털 분석을 통해 가격 상승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핵심종목에 가치 투자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환 헤지를 통해 환율변동 위험을 최소화하여 관리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전 지점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