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마트, 당일배송 주문 마감 오후 4시로 연장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당일배송 주문 마감 오후 4시로 연장
  • 송지나
  • 승인 2015.04.07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에 주문해도 당일배송… 마지막 배송시간도 오후 11시까지 확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홈플러스 온라인마트(www.homeplus.co.kr)는 대대적인 배송 서비스 강화 프로젝트를 통해 당일배송 마감시간 확대와 배송시간 연장에 대한 서비스를 펼친다.

당일배송 주문 마감 시간을 기존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4시로 확대해 오후에 주문해도 상품을 당일에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마지막 배송시간을 기존 오후 10시에서 오후 11시 늘려 귀가가 늦은 직장인이나 쇼핑할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 등의 편의를 돕는다.

오후 4시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는 현재 온라인마트 운영 거점 23개 점포에서 운영중이며, 4월까지 9개점이 더 추가된다. 나머지 거점은 오후 2시 마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당일배송 마감시간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홈플러스 온라인 배송서비스는 깜빡 잊고 주문하지 못했거나 추가해야 할 상품에 대해 해당 배송시간대 예약마감시간까지는 통합배송 추가주문이 가능하고, 배송시간 변경도 가능하다.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허승 총괄부장은 “고객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가장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홈플러스 온라인배송의 목표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