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키성장 기능성 인정받은 ‘키성장솔루션 업’ 출시
한국야쿠르트, 키성장 기능성 인정받은 ‘키성장솔루션 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4.06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하는 건강기능식품 ‘키성장솔루션 업’.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받은 한방천연원료 소재 사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성장솔루션 업’ 제품을 출시한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키성장솔루션 업은 천연 한방소재인 ‘황기추출물등 복합물(이하 ’HT042‘)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12주간 신장 하위 25% 미만인 10~15세 아이들 100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HT042’를 매일 섭취한 아이들은 비섭취군의 아이들에 비해 17%(3.3㎜) 더 성장했다. 이러한 시험결과를 바탕으로 ‘HT042’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키성장솔루션 업’은 식약처로부터 키성장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꾸준하게 3개월 이상 마시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7일 오전 9시 2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키성장솔루션 업’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또 온라인 브이푸드몰과 롯데백화점을 통해서도 제품을 판매하며, 20일부터는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HT042(황기추출물등 복합물) 12주 인체적용시험결과 그래프.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