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출시 이벤트 1등 경품 차량 전달식 개최
쌍용차, 티볼리 출시 이벤트 1등 경품 차량 전달식 개최
  • 지성용
  • 승인 2015.04.06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모터쇼 쌍용차 전시관에서 1등 당첨자 2명에게 티볼리 차량 전달
K-Pop 콘서트, 가족 참여 이벤트 등 모터쇼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 선사

[베이비타임즈= 지성용기자]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 쌍용자동차 전시관에서 당첨 경품으로 신차의 행운을 안게 된 주인공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날 쌍용자동차 전시관에서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 등 관련 임직원 및 수상자들이 참석하고 전시관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지켜 보는 가운데 1등 경품을 전달했다. 

‘Brand New 2015 티볼리 페스티벌’ 1등에 당첨되어 티볼리의 행운을 거머쥔 김정우씨(31세, 부산 사상구)는 “스타일리시한 유러피언 디자인에 반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갖고 있던 티볼리를 갖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왼쪽 네 번째)이 ‘Brand New 2015 티볼리 페스티벌’ 1등에 당첨된 김정우씨(왼쪽 세 번째)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T-페스티벌 1등 당첨자인 최보름씨(31세, 서울 중구) 역시 “티볼리와 함께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달릴 생각을 하니 벌써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왼쪽 세 번째)이 ‘T-페스티벌’ 1등 당첨자 최보름씨(왼쪽 두 번째)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 1월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1등 경품으로 티볼리(1대)를 내걸고 전국 전시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타로게임을 통해 신년운세를 살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1등 경품 외에도 ▲티볼리 컬렉션 백팩(10명) ▲여권지갑(5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총 261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전달된다.

또한, 쌍용차와 탐앤탐스는 ‘티볼리(Tivoli)’와 탐앤탐스(TOMNTOMS)의 공통 이니셜 ‘T’를활용하여 공동마케팅캠페인‘T-페스티벌’을 개최한 바 있다. 탐앤탐스 매장 방문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여권지갑(50명) ▲탐앤탐스 기프트카드(3만원, 100명) ▲탐앤탐스 기프트권(1만원, 500명)등 총 561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이날 쌍용차 전시장에서는 EXID, 레이나(오렌지캬라멜) 등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K-Pop 콘서트, Rock-Holic 페스티벌 등 흥겨운 음악무대가 이어졌다. 쌍용차는 이 밖에도 ‘2015 서울모터쇼’에서 코란도 투리스모 포토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모터쇼 기간 내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 쌍용차 전시장에서는 EXID, 레이나(오렌지캬라멜) 등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K-Pop 콘서트, Rock-Holic 페스티벌 등 흥겨운 음악무대가 이어졌다. 열정적인 EXID의 공연에 많은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