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맞은 봄 양파의 맛과 영양을 가득 담으세요!’
‘제철 맞은 봄 양파의 맛과 영양을 가득 담으세요!’
  • 지성용
  • 승인 2015.04.03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오는 30일까지 매장과 온라인에서 제철 맞은 ‘봄 양파 담금 모음전’ 진행

[베이비타임즈= 지성용 기자] 양파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왜전부터 대중들에게 알려져왔다. CJ제일제당이 이러한 양파의 효능을 국민들에게 전파하고자 제철을 맞은 봄 양파의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을 수 있는 ‘봄 양파 담금 모음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파 담금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림으로써 담금이나 장아찌, 절임 등 관련 제품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봄 양파 담금 모음전 레시피에 활용되는 제품은 ‘백설 자일로스 설탕’,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 ‘하선정 명품 액젓’, ‘백설 100% 자연발효식초’ 등 건강함과 프리미엄을 강조하는 콘셉트의 제품 4종이다.

CJ제일제당은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마트 내 양파 매대에 담금에 필요한 제품들을 함께 진열하는 한편, 쉽고 간편한 양파 담금 요리법을 알리는 POP물을 설치하고 레시피 카드를 배포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8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에서 봄 양파를 활용한 세 가지 레시피 중 가장 담그고 싶은 레시피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설 자일로스 설탕’을 포함한 건강 콘셉트 제품 4종과 담금병이 들어있는 ‘봄 양파 담금 KIT’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