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더 얇고 가벼워진 에어쿠션® 출시
아이오페, 더 얇고 가벼워진 에어쿠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4.01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 매트 피니쉬. (사진제공=아이오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촉촉한 윤기는 그대로 유지하며 더욱 얇고 가벼워진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와 ‘매트 피니쉬’를 4월 출시한다.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쿠션® XP SPF 50 /PA 인텐스 커버’는 입자의 크기가 다른 2가지 종류의 커버 파우더가 황금비율로 함유돼 있어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가지고 있다. 또 피부 온도(26~30℃)에서 녹는 ‘멜팅 콤플렉스’가 도포 즉시 피부에서 녹아 윤기 나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인텐스 커버 레이어가 무결점 피부를 고정시켜 강력한 커버력을 제공한다.
 
‘에어쿠션® XP SPF 50 /PA 매트 피니쉬’는 스펀지같이 생긴 포뮬러에 오일을 가둠으로써 번들거림을 줄이고 피부에 얇고 매끈한 막을 형성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표 보습제인 히아루론산 나트륨이 함유된 고농축 ‘미네랄워터 XP’가 시간이 지나도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한 반전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 온도와 습도가 높은 장마철과 유사한 조건에서도 12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색상 및 커버력이 지속돼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버 라인은 ‘에어쿠션® XP’ 라인의 기존 내추럴 컬러에 화사한 생기를 더할 수 있는 13호 색상이 추가돼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에어쿠션® XP 쉬머는 입자를 최소화한 미세 펄을 함유해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한편,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와 매트 피니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