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눈매가 아름다워지는 ‘라인 잇 X 래시 잇’ 캠페인 진행
베네피트, 눈매가 아름다워지는 ‘라인 잇 X 래시 잇’ 캠페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3.31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네피트가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라인 잇 X 래시 잇’ 캠페인 대표 심볼.

 


베네피트 매장서 메이크업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4월 한 달간 여성들의 당당한 눈매 자신감을 찾아주는 ‘라인 잇 X 래시 잇(LINE IT X LASH IT)’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네피트가 4월 1일부터 진행하는 ‘라인 잇 X 래시 잇’ 캠페인은 베네피트 대표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 2가지로 2배 이상 눈매가 아름다워지는 ‘아이 메이크업 X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면 진한 블랙 컬러의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로 또렷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하고 ‘롤러 래시’로 아찔하게 컬링한 속눈썹을 더해 한층 더 크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베네피트는 집에 방치해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가지고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00명에게 한 달간 사용 가능한 ‘롤러 래시’ 미니 사이즈(3g)를 선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또는 ‘롤러 래시’를 포함해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에게 베네피트 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100% 당첨 미니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베네피트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데아 리얼’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리얼 템팅 쓰리썸(Real Tempting Threesome)’을  4월 3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정품과 ‘데아 리얼 마스카라’, ‘데아 리얼 리무버’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정품 용량 대비 약 3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