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사랑의 농산물 나누기 봉사활동
NH농협손해보험, 사랑의 농산물 나누기 봉사활동
  • 김선영
  • 승인 2015.03.27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손해보험 박승훈 부사장(두번째줄 오른쪽 여섯번째)과 문석진 서대문구청장(두번째줄 오른쪽 일곱번째), 최애영 서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 회장(두번째줄 오른쪽 여덟번째) 등이 사랑의 농산물 나누기 봉사활동에 앞서 서대문구청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NH농협손해보험 박승훈 부사장과 헤아림 봉사단 30여명은 지난 26일 사랑의 농산물 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헤아림 봉사단원은 농가에서 구매한 배 5kg 1,000박스를 서대문구청을 통해 저소득 가정과 불우시설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 배의 과다생산에 따른 소비촉진 일환으로 배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 도시의 어려운 이웃에게는 맛있는 배를 통한 기쁨을 선물한 점에서 도농상생(都農相生)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NH농협손해보험 박승훈 부사장은 "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야 한다"며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한 노력들을 계속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은 1사1촌 자매결연 및 농촌지역 재난 피해 복구활동, 축사 화재예방 캠페인,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소외계층 나눔활동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