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우수기업고객 실무자 초청 연수 실시
신한은행, 우수기업고객 실무자 초청 연수 실시
  • 김선영
  • 승인 2015.03.27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6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신한은행 광교별관에서 수출입 기업 실무담당자들의 수출입 업무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우수기업고객 실무자 초청 연수’에서 기업의 수출입 실무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는 모습.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신한은행 광교별관에서 ‘우수기업고객 실무자 초청 연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본 연수는 신한은행과 거래 중인 수출입기업의 실무자를 초청하여 수출입 과정, 파생거래 등 다양한 직무연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연수 강의는 신한은행 직원 중 외환 및 파생 전문가가 각 과정별 강사로 참석해 실무자를 대상으로 2회차에 걸쳐 실시됐다.

강의 주요 내용은 수출입관련 기본이론, 신용장 거래 실무, 외국환거래법(규정), 해외직접투자 절차 및 위규사례, 환리스크 헤지 등 업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현장 중심의 강의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실무자에게 이론과 실무 등 직무연수와 글로벌 경제 이슈 등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의와 더불어 업체별 상황 및 특성에 따른 질의와 상담요청에 해결방안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실무자 초청연수를 통해 기업고객과 함께 동행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