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어린이병원, 24일부터 건강증진 주간행사
서울시어린이병원, 24일부터 건강증진 주간행사
  • 주선영
  • 승인 2014.03.25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과 함께 하는 나눔이 있는 따뜻한 공공병원으로 도약 노력

 

서울시 어린이병원(원장 모현희)은 3월 24일부터 28일까지 환자와 가족, 시민,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건강증진 주간행사로 다양한 전시회와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건강증진 주간행사는 어린이병원이 2013년에 국제 건강증진병원협회에 가입함에 따라 시민들이 건강증진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환아와 가족 시민 모두가 일상생활에서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병원 미션인 ‘어린이에게 행복을, 부모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감동을’ 주제로 환아와 시민고객을 위한 희망갤러리를 마련해 ▲행복한 어린이병원 사진 콘테스트 및 감염예방․안전관리 포스터 전시회 ▲환아와 자원봉사자가 함께하는 산책 ▲마인드&바디 건강한 부모 만들기 힐링 프로그램 ▲어린이병원 클린왕 선발대회 ▲‘30분 걷기’ 운동 캠페인 ▲직원 대사증후군 프로그램  ▲환자안전과 감염예방을 위한 도전 골든벨 퀴즈 대회 ▲내방객을 위한 손씻기 체험부스  ▲‘봄내음 가득한 음악회’ 등을 개최한다.


모현희 어린이병원장은 “앞으로도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병원으로 나가기 위해 어린이 건강 안전망병원을 만들며, 지역과 함께 하는 나눔이 있는 따뜻한 공공병원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