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민원 없는 은행 결의식 진행
한국씨티은행, 민원 없는 은행 결의식 진행
  • 김선영
  • 승인 2015.03.09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씨티은행은 3월 9일 오전 민원 없는 은행을 만들기 위한 결의식을 서울 중구 다동 소재 본사에서 진행했다. 결의식에 참여한 박진회 은행장(첫번째 줄 오른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민원 제로 밴드(Complaint ZERO Band)’를 착용하고, 민원 없는 은행을 향한 의지를 다지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민원 없는 은행을 만들기 위한 결의식을 가지는 등 고객 서비스 부문을 강화키로 했다. 

한국시티은행은  9일 서울 중구 다동 소재 본사에서 민원없는 은행 만들기 결의식을 개최했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 취임 후 2015년 경영 목표로 제시한 ‘민원 없는 은행’은 직원 교육, 내부 프로세스 개선 등 고객을 위한 적극적인 업무 개선을 약속하고 있으며, 시범적으로 실시한 2개월 동안에 금융감독원 민원 수가 작년 동기 대비 40%까지 줄어들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이날 결의식을 진행하고 전직원에게 ‘민원 제로 밴드(Complaint ZERO Band)’를 배포하였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은 “민원 제로 밴드는 민원 없는 은행을 향한 씨티 전직원의 마음가짐을 상징하며, Red Band는 고객을 향한 열정과 노력을, White Band는 민원 없는 은행을 위한 정직한 마음가짐을, Blue Band는 고객과의 신뢰를 통해 민원 없는 은행을 만들겠다는 씨티 전직원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