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빨간날엔 BC' 이벤트 진행
비씨카드, ‘빨간날엔 BC' 이벤트 진행
  • 김선영
  • 승인 2015.03.05 2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휴일·일요일에 ‘CGV 티켓 1 1’, ‘뮤지컬 티켓 1 1’ 혜택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BC카드(사장 서준희)가 2015년 모든 공휴일과 일요일에 BC카드를 사용하는 회원들을 위한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빨간날엔 BC’ 이벤트는 ▲CGV 티켓 1 1 ▲미개봉 영화 시사회 초대 ▲뮤지컬 티켓 1 1 ▲2∼3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BC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월 첫째, 둘째주 일요일에 CGV 현장에서 선착순 1만1000명에게 티켓 2매 이상 구매 시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CGV 티켓 1 1’ 이벤트가 4월 첫째주 일요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125개 CGV 매장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여부는 BC카드 홈페이지 및 CGV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셋째주 일요일에는 미개봉 영화의 시사회도 진행된다. 미개봉 영화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서울(영등포), 부산(센텀시티, 대연), 대전, 대구, 광주(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지역 CGV에서 매월 1회 진행되며 시사회 참여는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3월 3번째 일요일에 진행되는 ‘미개봉 영화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영화 ‘신데렐라’이며 추첨을 통해 총 3,300명에게 1인 2매의 시사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는 BC카드가 선정한 공연 티켓 1매를 구입할 경우 동일한 등급의 티켓 1매를 추가로 제공하는 ‘공연 티켓 1 1’ 이벤트가 진행된다.

3월의 마지막 일요일에 진행되는 ‘1 1’ 이벤트는 마술사 이은결의 ‘THE ILLUSION’ 공연이며 3월 11일 오전 11시부터 라운.G.(loung.bccard.com), 인터파크, 예스 24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BC 체크카드로 ‘THE ILLUSION’ 공연의 A석 티켓을 구매할 경우 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2015년에 모든 빨간날(공휴일 및 일요일)에 5만원 이상 결제한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별도의 이벤트 참여신청 없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고객이 기억하기 쉽게 제공하기 위해 빨간날엔 BC카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BC카드 고객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