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 강한「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 및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출시
해외에 강한「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 및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출시
  • 허경태
  • 승인 2015.02.26 12: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사, 기존 상품 대비 할인 및 포인트리 적립 혜택 강화

[베이비타임즈=허경태 기자]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해외 직구족들에게 보다 좋은 혜택을 주는 카드가 탄생했다.

KB국민카드가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와 「KB국민 와이즈카드」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출시한 것이다.

▲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 : 대형마트 및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할인 추가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는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가 제공하는 주유, 통신,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업종 할인에 대형마트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할인을 추가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증가에 따라 할인 업종과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및 통신업종 10%(이용금액 기준 월 3만원까지), △대중교통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해외 직구 등 해외가맹점 5%(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60만원 이상이면 △음식/커피/편의점/약국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주유소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40만원까지 △대형마트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각각 늘어난다.

전월 이용실적이 120만원 이상이면 △학원/휘트니스센터 10%(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추가되고 △대형마트 할인은 이용금액 기준 월 10만원까지 제공된다.

▲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 주말/공휴일,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리 2배 적립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카드 이용 패턴에 따라 최적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KB국민 와이즈카드」에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주말/공휴일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더블적립 혜택을 추가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주말/공휴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기본 적립 보다 두 배 많은 1.4%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7대 생활밀착 영역(교육, 통신, 병원/약국, 레저, 쇼핑, 주유/교통, 식음료) 중 매달 가장 많이 쓴 3개 영역에 대해 이용금액의 0.5 ~ 4.5%가 포인트리로 특별 적립된다. (영역별 최대 1만 5천점, 월 최대 4만 5천점까지 적립)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 시 4.5%, △150만원 이상 시 2.5%, △100만원 이상 시 1.5%, △50만원 이상 시 0.5%가 각각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리는 KB국민은행의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 가능하며, 신청 고객에 대해서는 포인트리 3만점 이상 보유 시 결제계좌로 자동 캐시백도 가능하다.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의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전 세계 142개 국가의 1,960만 여 개 가맹점과 160만 여 대 자동화기기(ATM)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는 1만 5천원, 국내외겸용은 2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직구 등 고객 관심과 이용이 많은 분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존 생활밀착형 대표 상품의 혜택을 강화한 올림 등급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