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로 알뜰하고 실용적인 설 준비하세요”
“삼성카드로 알뜰하고 실용적인 설 준비하세요”
  • 허경태
  • 승인 2015.02.13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설날, 삼성카드의 실용제안’이벤트, 할인점 선물세트 구매시 상품권 제공 등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삼성카드는 민족명절인 설을 맞이해 고객들의 실속 있는 명절 준비를 위해 할인점 할인,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즐거운 설날, 삼성카드의 실용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명절로 인한 고객의 장바구니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알뜰살뜰 쇼핑의 실용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9일까지 전국 3대 할인점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해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5%까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인기 선물세트 구입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각 할인점 고객센터에서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며, 인기 선물세트 구입시 할인과 상품권 제공 혜택은 중복적용 되지 않는다. 또한 주류 등 일부 품목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두 번째로 전국 할인점,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합산 50만원 이상 결제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한다. 

1등 100만원 삼성카드 여행상품권, 2등 서울 신라호텔 스파이용권, 3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식상품권 등 명절 이후 휴식을 위한 다양한 힐링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카드 이용 후에도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명절 이동에 대한 교통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올 때 갈 때 교통 실용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전국 주유소, 전국버스, 전국철도, 전국 항공 가맹점 결제 금액을 포함해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행사를 진행해 1등 100만원 4명, 2등 20만원 20명 등 총 1,000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 예매가 필요한 철도, 고속버스, 항공 업종의 경우, 2015년 1월 13일부터 2월 1일까지의 결제 금액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 외에도 설 연휴 기간에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희희낙락 여행 실용제안'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www.samsung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카드를 통한 실용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를 준비했다”며 “명절의 넉넉함을 나누고 비용 부담은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