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로 건강 기능식품 ‘인기’
설 선물로 건강 기능식품 ‘인기’
  • 지성용
  • 승인 2015.02.04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랩(youthlab), 설맞이 특별 할인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지성용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로 고민이 깊어지는 이들이 많다.
시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는 며느리, 장인어른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는 사위, 거래처에 감사를 표할 선물을 찾는 직장인까지 다양한 고민을 안고 있다.

이런 때는 받는 사람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가계에 부담되지 않는 합리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건강기능식품을 꼽을 수 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에 크게 좌우되지 않으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선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은 매년 수요가 증가하며 매출이 성장하고 있고, 연령대별 고객 만족도 또한 높다.

▲ 왼쪽부터 비전스마트슈프림, 에버콜라겐UV케어, 슈퍼위가드(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건강 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유스랩(www.youthlab.co.kr)은 설을 맞이해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유스랩(YouthLab)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는 ‘비전스마트슈프림’은 눈 전문 건강기능 식품으로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이 4배 이상 함유되어있는 블랙커런트를 원료로 한다. 녹내장, 안구건조증 등 안질환을 겪고 있는 분, 노안으로 눈이 어두워지신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릴 선물이 될 수 있다.
유스랩은 설을 맞이해 이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인 60,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해가 거듭될수록 깊어지는 부모님의 주름이 걱정된다면 설 선물로 ‘에버콜라겐UV케어’도 괜찮은 선물로 꼽을 수 있다.

주원료로 기존 콜라겐 펩타이드보다 평균 분자량이 약 5~20배 이상 작아서 흡수율이 매우 높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해,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및 보습에 효과가 뛰어나다. 설을 맞아 15% 이상 할인된 7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평소에 술을 자주 드시는 아버지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위 건강 기능식품인 ‘슈퍼위가드’가 있다. 1급 발암물질인 헬리코박터균의 증식 억제 기능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으로 속쓰림, 매스꺼움, 구토 등을 개선시켜준다. 10% 이상의 국민이 위염을 앓고 있는 만큼 ‘슈퍼위가드’는 잦은 음주를 하는 거래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설을 맞이해 한 박스 64,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유스랩은 여러 개의 선물을 준비해야 되는 고객들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세트상품에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각 제품별 할인행사 진행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40%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