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이벤트
대신證,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이벤트
  • 김아름
  • 승인 2012.12.10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이 국제 아동 돕기를 위해 연말 모자뜨기를 연다.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과 대신증권은 코트디부아르,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소외국 아동을 위해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교차가 큰 아프리카와 서남아시아 신생아 사망률을 줄이기 위해 털모자를 전달하는 나눔 활동이다.

대신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외국 신생아의 체온을 2도 높여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고, 저체온증을 예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공식블로그(blog.daishin.com)를 방문해 이웃을 맺은 후, 19일까지 본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커뮤니티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면 된다. 그 후 내용이 게재된 URL과 댓글을 대신증권 공식블로그 포스트에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명에게 모자뜨기를 위한 털실, 바늘, 등으로 구성된 키트와 단체 교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공식블로그(blog.daish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업의 나눔실천 의미를 전파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대신증권은 소외된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해 따뜻한 동행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